> >
본문 바로가기
룰루 4 _ 연애 그리고 결혼/honey moon _ hawaii

하와이 신혼여행 셋째날 _ 카일루아비치_셀프스냅_노스쇼어_쿠아아이나버거_와이키키해변_ 강남스타일_한식식당

by 화야룰루 2024. 9. 28.

안녕하세요 화야룰루 입니다 !!

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!! ^.^

제 블로그는 오롯이 제 개인공간 임에

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과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~!

제 경험들이 아직 경험해보지 못하신 분들께

조금이나마 도움 및 참고가 되기를 바라는 바!

즐기면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~!

 

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or 공감 꾹 눌러주세요 !

소통 원츄합니다 ^^~

 

* 제 블로그에 제 경험이 아닌건, 1도 음슴으로 음슴체를 지향합니다 ! 

*서론이 다소 길어질 수 있는 점 주의요망 !


23.11.08  

하와이 신혼여행 셋째날~

셋째날도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아침 일찍 일어나 씻고 준비하고~~

셀프스냅도 찍을 예정이기 때문에 한국에서부터 준비해온 원피스랑 부케, 머리장식도 챙기고 ㅋㅋㅋㅋ

결혼한 지 1년이 되어가는 현 시점에서는 어차피 웨딩스냅 찍었는데 굳이 왜 그까지 가서 또 찍었을까 싶기도 하지만 ㅋㅋ

그때는 그러고 싶었음. 그냥. 하와이까지 갔는데 스냅사진 당연히 찍어야지!!  이 생각이었음.

그래서 쿠팡에서 급하게 조화부케 주문하고, 흰 원피스 흰 샌들까지 준비해서 캐리어에 꾸역꾸역 넣어왔었지

덕분에 내 캐리어는 신발만 4켤레 정도 들어가있었다고 한다 ㅋㅋㅋ

하..^^지금 생각해보면 투머치... 결국 한 켤레는 버리고 왔지만서도.. 

 

 

숙소에서  카일루아 비치로 출발 전!  준비해온 토퍼로 찰칵!!

 어떻게 보면 쓸데없는 건데 또 요런 악세사리들이 사진의 맛을 더해주는 거 아니겠음꽈!

 언제 또 태평양 바다랑 요래 찍어보겠음??  요해요래 하와이신행 기념하는거쥬

 

 

렌트카 수령 후 카일루아 비치 가는 길~~

렌트카 하시는 분들 오픈렌트카로 할 지 그냥 일반 렌트카로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던데

오픈렌트카하셔도 오픈 안하고 다니시는 분들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하와이 자외선이 꽤나 쎕니다...

spf50+++ 발라도 타는데 정수리 빨갛게 익혀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..

저희도 그 얘기 듣고 굳이? 오픈을? 이라고 생각해서 일반 아반테 급 렌트카로 ㅋㅋㅋ 

근데 여행 기간동안 너무 잘 타고 댕김 ! 렌트카는 찐 추천이고, 오픈렌트카는..나는 좀 익어도 된다 하시는 분들만 !! 

 

▲여기는 카일루아 비치 주차장~

   주차장에 차 대놓고 쪼매만 걸으면 바로 비치가 보입니다. 5분도 안 걸려요~~

    모래의 방해를 받아서 한 2분?

 

우리의 렌트카!

  솔직히 안에는 조금 오래된 느낌이긴 한데 잘 굴러가고 쓰는 데 불편함없이 잘 돌아댕겼습니다~!

   오픈렌트카 안한 것 1도 후회없음 ^^*

▲카일루아 비치

 

드디어 도착한 카일루아 비치~! 에메랄드 빛 바다 색 보세용~~ 영롱합니다^^~

수상스포츠의 메카라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액티비티 하시는 분들은 없으셨고 다들 산책하고 계시더라구요~~

이 곳은 미국 전역을 통틀어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곳이니~~ 다들 한번쯤 꼭 가보시기를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지고 온 토퍼 2 ^^* 품절남 품절녀 인증샷

카일루아 비치에서 기념으로 찍찍!

 

 

▲ 카일루아 비치와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을 배경으로 찍찍한 우리 셀프웨딩스냅

 

 하늘색 배경에 흰 원피스가 아주 찰떡이자냐~~~ 원피스 구매하길 잘했자냐~~~~~

 이 날 비치에 바람이 너무 불어서 준비해온 머리띠는 제대로 쓰여지지 못함 ㅋㅋㅋ

내 잔머리랑 머리장식이랑 엉겨서 아주 난리부르스..원피스 휘날리는 거 보시면..얼매나 바람이 불었는지 보이실거라요

헌데 그럼에도 불구하고!!! 좋.았.다! ^^*

머리 휙휙날리고 치마 라인 안예쁘고 신랑셔츠도 핏 안 예쁘게 날려갔지만 즐거웠음 ㅋㅋㅋㅋ

요게 또 신행의 묘미 아니겠냐며 ㅋㅋ

신랑은 첨에는 귀찮아 하더니만 나중에는 즐기면서 사진찍더라는~~~~

그리고 보정1도 없어도 너무 예쁜 하늘과 바다색깔. 말모말모~~ 

날씨가 다 한 우리의 셀프웨딩스냅!

 

 

노스쇼어

운전하는 신랑 옆에서 신랑의 지시받고 열심히 풍경찍찍하는 중~~

미국은 땅도 넓은데 산도 그냥 뙇하고 서있는 느낌 ~~ 정말 넓고 넓다~~~~1도 막힘없음

 

  

▲ 노스쇼어 3대 맛집인 '쿠아아이나 버거

 

버거 3대 맛집이라 해도 그래도 버거가 버거지 생각했는데~~ 진심...존맛...

하와이가서 먹은 것 중에 제일로 입에 맞았고 맛있었습니다룽 ㅠ!

진심 꼭 먹어보세요 ♡

 

 

쿠아아이나 버거 먹고 힐링하고~~

날 너무 더워서 밖에 더 안돌아다니고 바로 숙소로 고고씽~~~

리조트에  5개의 수영장이 있다 했으니 저희도 수영장 즐기고 와이키키 해변에서 놀러 갑니다룽~~

 

▲ 우리 숙소인 레인보우 타워와 그 옆에 수영장

여기 있는 수영장은 수심이 매우 얕아서 아이들이 놀기 딱이었어요~~~

나같이 수영 못하는 사람들도 물빠질 염려 1도 없음

근데 또 얕으면 좀 심심하단 말이지요..ㅎㅎ

 

▲잔디에 앉아 찍찍!  /  레인보우타워를 배경으로 찍찍!

 

앞에 수영장이 수심이 얕은 관계로 좀 더 많은 재미를 위해 와이키키 해변으로 ㅋㅋㅋ!

 

 

▲ 하와이에서만 건질 수 있는 샷이 아닐까 싶은? ㅎㅎ

    오후의 지는 해를 배경으로 원기옥을 모아봤습니당 ㅎㅎ 온 우주의 기운이 나에게로 ~~~~~~

  

 

 

▲ 물놀이 실컷하고 지쳐서 나옴 ㅋㅋㅋㅋ

   지친다 얼른 씻고 밥묵자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▶ 3일 동안 입에 안맞는 식사 했더만 지쳐서 진짜 오늘은 한식 좀 먹어보자 싶어서 한식당 찾아가는 길..

해외여행 가면 해외 음식을 먹어야지 뭔 한국음식이야! 했던 예전의 나는 가라... 난 한식이 좋다.. 쌀을 달라... 된찌를 달라...

 

 

 

 

▲ 오백년은 기다린 듯한 우리의 한식!!!  여기는 '강남스타일' 한식당입니다~~~

 김치찌개에 라면 오징어 두루치기~~~ 크으~~~~ 말모말모~~~ 

매번 느끼한 것만 먹다가 한식 들어가니 내장이 반갑다고 춤을 추는 듯~~~ㅎㅎㅎ 

하루의 마무리 끝에 술 한 잔 안할 수 없쥬~~~  한식..먼 타국에서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

먹어도 먹는 게 아니었던 3일이여 안녕~~~

하와이에서 한식 생각나시면 강남스타일 한번 들러보시길~~~ 메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

당시 메뉴판을 찍지 않은 나를 원망해~~~~~~ 


 

 

마지막까지 저의 소소한 게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~!

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, 항상 행복하시길~!

by 화야룰루 *.*